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넥스트BT의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

헬스케어 전문기업 넥스트BT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이 론칭 1주년 기념 특집 생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 매진 기록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은 작년 8월 첫 론칭방송부터 완판신화를 이루어내며 홈쇼핑 방송 15회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출시 15개월만에 150만박스가 판매됐으며 이는 주문 매출로 150억원 규모다.  

넥스트BT는 홈쇼핑 매진의 역사는 잠시라도 한눈을 팔면 바로 깨진다.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소비자의 니즈파악, 트렌드 분석이 바탕이 되지 않으면 금방 소비자의 눈 밖으로 사라지는 것이 홈쇼핑 시장이라며 1년간 매번 매진 기록을 자체적으로 갱신하게 되어 기쁘다. 보답하는 마음으로 꾸준한 제품개발과 소비자의 니즈 충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은 중국 10대 명차 중 하나인 운남성 보이차를 1300일 이상 발효 숙성하여 10배 이상 고농축한 제품이다. 스타한의사 왕혜문 원장이 보이차 선별부터 제품화까지 직접 참여하여 개발해낸 프리미엄 보이차로 남녀노소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보이차를 즐겨 마시는 화교출신 왕혜문 원장은 “차 문화를 즐기기 쉽지 않은 현대인들을 위하여 찬 물, 뜨거운 물에 관계없이 바로 녹고, 1회 사용량에 맞게 포장하여 휴대도 간편하게 만들어냈다”고 특별한 개발의도를 밝혔다. 실제 소비자들의 후기에 따르면 우려내고 식히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보이차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웹사이트: http://www.nextbt.co.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18 15:30: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