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약, 강하늘과 함께한 스페셜 이벤트 영상 공개 - 공개된 스페셜 영상, 오픈 5일 만에 200만뷰 육박
  • 기사등록 2017-06-21 14:21:55
기사수정

카약이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딩고와 함께 5월 초 황금연휴 카약이 항공권 쏜다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우승자를 위한 깜짝 몰래카메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이벤트 현장을 영상으로 제작, 공개했다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딩고와 함께 ‘5월 초 황금연휴 카약이 항공권 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우승자를 위한 깜짝 몰래카메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이벤트 현장을 영상으로 제작, 공개했다. 

카약은 3월 카약 Explore 툴을 활용한 ‘5월 초 황금연휴 카약이 항공권 쏜다’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원하는 여행지로 갈 수 있는 무료 항공권을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350여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신청한 가운데 최종적으로 최서호(여, 23세) 씨의 사연이 채택됐다. 

카약은 당초 고지했던 항공권 제공에 더불어 강하늘과 함께하는 ‘공항 가는 길’ 깜짝 이벤트를 기획, 당첨자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깜짝 이벤트 현장을 몰래카메라 형식의 영상으로 기록, 공개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영상에서는 배우 강하늘이 당첨자 앞에 깜짝 등장, 공항까지 직접 운전해 배웅해 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현장이 자세히 공개됐다. 몰래카메라 영상은 현재까지 조회수 180만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카약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에이미 웨이(Amy Wei) 시니어 디렉터는 “여행의 즐거움과 설렘은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카약과 함께 시작한다고 생각한다. 카약을 통해 누구나 쉽고 걱정 없이 예약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카약은 여행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여행 검색 엔진이자 편안한 여행 친구, 그리고 툴로써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미 웨이 시니어 디렉터는 “앞으로도 여행자들이 보다 쉽게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팁과 콘텐츠를 통해 카약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 영상 및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약 페이스북 페이지와 딩고 및 딩고트래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적의 여행 상품에 대한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 혹은 카약 모바일 앱을 통해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21 14:21: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